서면에서 공부하시는 분들 있으신가요?
글쓴이
- 2015.02.17. 16:33
- 1640
집이 서면 근처라 취준겸 서면에서 공부할까 하는데 보통 어디서 공부하시나요?
식사도 그렇고 짐도 그렇고 걸리는게 많은데 토익학원 자습실이나 부전도서관 말고 마땅한곳을 못 찾겠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궁금...
0
0
명랑한 비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비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카페요
0
0
깨끗한 미국부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미국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원거리에 독서실 찾아보면 몇군데 있어요
0
0
큰 은방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은방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