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근로 되신 분들 질문좀요
글쓴이
- 2015.02.17. 16:34
- 1772
다들 1순위(~3분위)에 드시나요?
혹시 1순위 아닌데도 되신 분들 있나요?ㅠ 직전학기 성적이 좋아서 2순위라도 커버될 줄 알았는데 떨어졌네요
혹시 1순위 아닌데도 되신 분들 있나요?ㅠ 직전학기 성적이 좋아서 2순위라도 커버될 줄 알았는데 떨어졌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2순위가 뽑히는일은 거의없다고보면되요..ㅋㅋ1순위 애들중에도 워낙 잘하는애들이많아서
0
0
멍한 신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3분위 안에 들면서' 성적 괜찮아야 붙는 것 같아요. 소득 분위 충족 안되면 성적 좋아도 안붙더라구요
0
0
다친 큰꽃으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큰꽃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순위안에 안들면 거의 합격 못한대서 기대안하고 있었는데, 4분위 4.00인데 '근로대기' 떴어요
0
0
일등 생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생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등 생강나무
혹시 어디 지원하셨는지 알 수 있을까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사회과학대학 지원했어요
0
0
일등 생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생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등 생강나무
이전에 근로했던 사람이면 거의 소득 안보고 성적보고 적당히 뽑아간다는 소리도 있던데 혹시 이전에도 근로를 하셨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니요~ 저 매 학기마다 신청은 했는데 성적때문인지 이번에 처음으로 붙었어요
0
0
일등 생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생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등 생강나무
ㅠㅠ답변 감사합니다!!국가근로 진짜 좋아요 붙으신거 축하드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감사합니다ㅠㅠ
0
0
일등 생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생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2분윈데 4.5 에 떨어졋는데....어찌된일인건지ㅜㅜ
0
0
해맑은 무릇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무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