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기 수강정정기간에 W 띄우고 글영 대체분반 신청 가능한가요??
글쓴이
- 2015.02.17. 16:38
- 1453
제곧내 입니다. 안그러면 지금 수강신청한거 하나 빼버리게요 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네
0
0
침울한 흰여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흰여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W는 수강정정기간에 띄우는게 아닙니다.
수강정정기간 (개학하고 첫째주)에는 수강신청때와 마찬가지로
과목을 더하거나 빼는게 가능합니다.
질문에 대한 답을 하자면
"자리만 있다면 가능하다." 입니다.
수강정정기간 (개학하고 첫째주)에는 수강신청때와 마찬가지로
과목을 더하거나 빼는게 가능합니다.
질문에 대한 답을 하자면
"자리만 있다면 가능하다." 입니다.
0
0
피로한 당매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당매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로한 당매자나무
아 3월 2일부터 6일까지 하는게 더하고 빼는게 가능한거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W띄우는 기간은 학기마다 다르긴한데
보통 학기가 시작하고 1달뒤 정도입니다.
1학기의 경우 4월 초
W띄우는 기간은 학기마다 다르긴한데
보통 학기가 시작하고 1달뒤 정도입니다.
1학기의 경우 4월 초
0
0
피로한 당매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당매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로한 당매자나무
사랑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로한 당매자나무
더 하는 것도 가능하단거죠?ㅠㅠㅠ 그때도 기대해보려구요 ㅠㅠ
0
0
멍청한 박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박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청한 박새
수강정정기간에 의외로 많은 인원이 빠져나갑니다.
저도 한과목 노리고있습니다 ㅠㅠ 힘냅시다
저도 한과목 노리고있습니다 ㅠㅠ 힘냅시다
0
0
피로한 당매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당매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