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금 납부요, 다른 날 해도되나여
글쓴이
- 2015.02.17. 17:58
- 1338
저희 동생 학교보니까 등록금 납부를 그날 안하면 개학하고 나서 다시 독촉하던데
울학교도 그런 제도가 있나유??
학점 신청 잘못해서 10학점 넘음 전액 다내야하는데 한개 취소해야하는데 ㅜㅜㅜㅜㅋㅋ 아쒸 5시까지 자버리는바람에 못했어여 ㅋㅋㅋ (5학년째라 학점별로 돈냄)
권한이 없습니다.
3월에 낼수 있어요
0
0
친근한 부겐빌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부겐빌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근한 부겐빌레아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5학년은 원래 재학생 납부기간에 안내요;
0
0
저렴한 메타세쿼이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메타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렴한 메타세쿼이아
정정끝나고 학점이 확정된 후에 내지
0
0
저렴한 메타세쿼이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메타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거 이미10학점으로 고지서되어있어서
1학점 수강빼도 그대로 영수증일거같은디....?
1학점 수강빼도 그대로 영수증일거같은디....?
0
0
운좋은 신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