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근로ㅜㅜ
글쓴이
- 2015.02.17. 18:00
- 2195
이번에 소득분위 3분위나왔고 성적 딱 4.0인데 떨어졌네요ㅜㅜ 다른 글 보니까 4분위 4.0인 분도 붙으셨던데. . 왜떨어진걸까요. . .
권한이 없습니다.
경쟁률 빡센곳에 지원하셨나요?
0
0
무거운 좁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좁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거운 좁쌀풀
1명 뽑는데 지원했어요 3대 1이기는 했는데. . 근데 보통 선발후에 희망근로 배치하는거 아닌가요? 소득분위랑 성적만 본다 고 들었습니다 .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전화해서 물어봤습니다. 소득분위랑 성적만보고 차후에 근무지를 배정한다고 했습니다. 근무지 배정안해도 근로 선발됩니다.
근지를 선택했다 안했다는 무관한거 같습니다. 저는 학사과에 전화해봤는데요 그런데 근로 아직 배정안났다고 하던데 요..ㅠㅠ
근로났다고하니 글을보고 근로가 발표났다고하니 조금 당혹스럽네요..
근지를 선택했다 안했다는 무관한거 같습니다. 저는 학사과에 전화해봤는데요 그런데 근로 아직 배정안났다고 하던데 요..ㅠㅠ
근로났다고하니 글을보고 근로가 발표났다고하니 조금 당혹스럽네요..
0
0
현명한 산오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산오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아까 학생과에 전화해봤는데 국가근로 23일 발표라고 했어요 오늘 모든 기관이 발표 난게 아니길바랍니다ㅜㅜ
0
0
눈부신 누리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누리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눈부신 누리장나무
이하동문입니다.ㅠ
0
0
현명한 산오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산오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2분위에 4.5 인데 떨어졋어요.....ㅎ
0
0
날렵한 명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명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렵한 명자꽃
헐...이해가안되네요... 이건왜이렇죠?? 이번학기 2분위정말맞으세요??ㅜㅜ
0
0
코피나는 곰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렵한 명자꽃
헐...이해가안되네요... 이건왜이렇죠?? 이번학기 2분위정말맞으세요??ㅜㅜ
0
0
코피나는 곰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코피나는 곰딸기
네 저이번에 2분위라국장전액 받았습니다ㅠㅠ절망이에요!!ㅠㅠㅠ
0
0
날렵한 명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명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렵한 명자꽃
아직 확실히 발표안난거 같은데용.. 학사과 전화해보니 발표안났다고하시던데..
0
0
현명한 산오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산오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명한 산오이풀
제발발표난게 아니였음좋겠어요ㅠㅠ저는 서류완료로떠있어서 떨어진걸로알고있어서요ㅠㅠ감사합니다ㅜㅜ정말 제발 발표난게아니길...'ㅜ
0
0
날렵한 명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명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