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예비군
글쓴이
- 2015.02.17. 18:54
- 1341
작년에 전역하고 이번에 복학하는데요 학생예비군 어떻게 하는건가요? 복학할때 전역증명서 내기는 했는데 자동으로 학생예비군 등록됬는지도 모르겠고 신청날짜는 어디서 볼수잇는지도 못찾겠네요. 그리고 예비군이 주말에도 있는지, 만약 수업이 있는날에 예비군을 하게되면 그 수업은 어떻게 되는지요? 따로 예비군 갔었다고 말씀드리고 출석인정해주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쌀쌀한 지리오리방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지리오리방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출석인정안해주는 교수들도 많으니.. 날짜 잘타협해서 가는게좋음
1
0
무거운 쉽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쉽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거운 쉽싸리
예비군을 인정안해준다고요? 최악이네
0
0
점잖은 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수업 빠지기싫어서 여름방학 기간에 갑니더
0
0
과감한 윤판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윤판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학생예비군 주말에는 없는 걸로 아는데 확실치는 않으니 따로 확인해보시고,
수업에 있는 날이면 수업 빠져야죠.
훈련 마치면 훈련필증 받아서 제출하면 출석인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