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구동아리
글쓴이
- 2015.02.17. 19:50
- 1265
인대생인데요.
인대에는 없는게 확실하고
어디 갈만한데 없을까요????
ㅜㅜ
인대에는 없는게 확실하고
어디 갈만한데 없을까요????
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중앙동아리 중에 농구동아리가 있을걸요? 덩커인가? 잘 기억이 안나넹 ㅎ
1
0
근엄한 올리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올리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덩커 오세요! 덩커는 자연대 동아리지만 공대도 있고 단대 상관없이 다 받아드립니다~ 학교 5대 동아리에 들어간답니다^^
1
0
센스있는 익모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익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센스있는 익모초
오 정말인가요??? 동아리 연락처같은거있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덩커회장님 연락처 드릴수있는데 여기 댓글로는 좀 그렇고 어떻게 .. 알려드릴까요~~?
0
0
센스있는 익모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익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센스있는 익모초
농구가 정말 하고 싶은 공대생인데 들어갈수 있나요..?
0
0
훈훈한 은방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은방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