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 노약좌석있잖아요
글쓴이
- 2015.02.17. 22:06
- 1491
어르신분들 많을땐 당연히 안앉는데
어르신분들이 없고 자리가 텅텅 비어있다면
앉아도 되나요? 앉앗다가 어르신들 오시면 양보하고..그렇게해도되는건가요?
아님 거긴 아예 안앉는게 맞는건가요?
어르신분들이 없고 자리가 텅텅 비어있다면
앉아도 되나요? 앉앗다가 어르신들 오시면 양보하고..그렇게해도되는건가요?
아님 거긴 아예 안앉는게 맞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어르신들없으면 앉아도되여~ 그분들도 거기만 자리있고 다른좌석에 자리없으면 와서 앉으라고하시는걸요ㅎㅎ
0
0
머리좋은 대왕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대왕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어있을땐 앉아도되는걸로 알고있는데 비어있어도 거기아무도 안앉아서 늘 눈치보이곤 해요 ㅋㅋ
거기 앉으면 쟤뭐지 이런 눈으로 쳐다보는거같고 ㅠ
거기 앉으면 쟤뭐지 이런 눈으로 쳐다보는거같고 ㅠ
0
0
똑똑한 개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개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노약자석이 맞는 표현입니다
1
0
겸연쩍은 좀쥐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좀쥐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노약 좌석은 좌석이 늙고 약한거 아닌가요? ㅋㅋㅋ
0
0
해박한 돌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돌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