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업장려금
글쓴이
- 2015.02.17. 22:27
- 2236
요즘 글 올라오는 거 보니까 학업장려금이라는게 있던데 등록금 외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장학금 같더라구요.
이거는 무슨 기준으로 주는 건가요?
받으시는 분들 성적이랑 석차라던가, 소득분위가 어느정도 되시는지 궁금해요.
아직까지 연락 없으면 못받는거겠죠?
권한이 없습니다.
연락갈사람들은 이미다갔어요.
0
0
야릇한 당종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당종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야릇한 당종려
선발 기준은 없나요? 소득분위도 3분위 이내고 석차도 좋은데 못받았거든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벌써 돈 받으신 분들도 있나요? 저는 어제 연락 받았는데 돈은 언제 받을 수 있는건지 잘 모르겠네요. 저는 국장 전액받고 석차는 6등 정도 돼요. 학업장려금 연락 받고 돈까지 다 받으신 분들도 있나요?
0
0
기발한 소리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소리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ck랑다른건가요. 어제ck받앗는데
0
0
해맑은 하와이무궁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하와이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국장 전액에 4.3인데 저번주에 연락은 왔고 받을수 있을진 아직 모르겠네요.
0
0
무례한 해당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업장려금도 신청을 해야 주는건가요?
0
0
창백한 뽀리뱅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뽀리뱅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돈받으신분들 있나요???
0
0
즐거운 변산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변산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4. 2학기 소득분위 3분위내 학생 중 14. 2학기 성적 3.0이상(이수학점 12학점 이상)
소득, 성적, 이수학점 순으로 추천
14. 2학기 기타장학금 미수혜자(단, 국가근로장학생 및 근로봉사장학생은 가능)
2015. 1학기 휴학 예정자 및 2015. 2월 졸업예정자 제외
과에서 받은 메일에 이렇게 나와있네요
과마다 추천기준이 다를수도 있을것같네요.
소득, 성적, 이수학점 순으로 추천
14. 2학기 기타장학금 미수혜자(단, 국가근로장학생 및 근로봉사장학생은 가능)
2015. 1학기 휴학 예정자 및 2015. 2월 졸업예정자 제외
과에서 받은 메일에 이렇게 나와있네요
과마다 추천기준이 다를수도 있을것같네요.
0
0
친근한 부처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부처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소득10분위인데 받았어요
0
0
돈많은 주름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주름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국장으로전액받고 학점3.5이상 이면 주는거같던데요... 그러니까 성적장학금이 등록금-기타장학금 을초과하면 그 부분만큼주는거같더라고요...저는9분위에 4.24학점 179만 성적장학금받고 학업지원은못받았네요ㅠ 최소 전액받은분들에게만 가는거같아요
0
0
특이한 섬초롱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섬초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번주에 연락만 왔었구요 소득분위3에 4.3입니다
0
0
천재 굴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굴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