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 멘토링 오티때 뭐해요?
글쓴이
- 2015.02.17. 22:29
- 1216
2시부터 6시까지 하던데 뭐 하는지 알수있을꺼요 ㅠ?
그날 불참할거같아서 친구한테 부탁할려고 하는데 ㅠ
어제 중학교멘토링 오티때는 뭐 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이상한 대팻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대팻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상한 대팻집나무
아 ㅋㅋㅋㅋ죄송해요..헷갈렸어요.. 시간은 공지에 적혀있어요 ~~!ㅎㅎ
1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 네..;;
저 모르는 사이에 진행된 줄 알고 깝놀ㅋㅋ
저 모르는 사이에 진행된 줄 알고 깝놀ㅋㅋ
0
0
이상한 대팻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대팻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리고 중학생 23일에 하는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