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에 마후라 개조한 오토바이 타고 다니시는 비상식적인 분 누구십니까?
- 2015.02.17. 23:57
- 3174
매번 저녁10시 넘어 귀가 하시는거 같던데
오늘은 8시 조금 넘어서 귀가하고
창가에 앉으면 시동걸고 대기하는 소리 겁나 시끄럽습니다
그것도 조용한 밤에 말이죠
미등록이륜차 단속도 중요한데
학교에서 이런 마후라 개조해서 시끄러운 오토바이는 단속안하는지 모르겠네요
것도 시동걸고 꼭 바로 안가고 1-2분 개기다 가시네요
도서관에 그랑프리하러 오십니까.
등록하고 다니시는지 아닌지는 모르겠으나
좀 다른 곳에 세워두고 오시든지
오토바이 마후라 본래대로 좀 하고 다니시든지......
공부하다가 밑으로 매번 뛰어내려갈수도 없고
어떤 차종인지 알면 포스트잇이라도 붙이고 싶은데 밤이라 보이지도 않고,.......
개념좀 챙기고 삽시다. 차자랑은 밖에서. 왜 하필 도서관앞에서 하시는지 노답 노이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어저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병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하와이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병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하와이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병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왜 학기초에 매번 풍물패가 연주하면서 지나가면 사람들이 다 시끄럽다고 하잖아요 근데 그거도 열람실 내의 소란이 아닌데 왜 사람들이 싫어할까요?
마찬가지입니다 공부하는데 방해가 될 정도로 시끄럽고 그기다가 예열을 위한답시고 열람실 내의 학생들의 공부 분위기를 해친다면 안하는게 맞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호랑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병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호랑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만약 그렇다면 어폐가 있네요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병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호랑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게 이륜차 단속이 힘든게... 번호판 미등록 이륜차가 너무 많고 개인에게 등록이 안되어 있으니까 검사같은 최소한의 것도 강제할 수단이 없는거죠...
심지어 이륜차 운전자들부터 등록에 신경을 안써요. 보험도 마찬가지구요. 마이피누라능 개인 커뮤니티 하나만 보더라도 이륜차 등록으로 검색해보면 학교안만 다닐건게 왜 등록해야하고 보험들어야하는지 이해가 안된다는 사람들이 태반입니다. 심지어 운전면허증도 없는 무면허로 몰고있다는 사람도 있구요.
이륜차나 사륜차나 갯수차이고 같은 차량인데 무면허나 무등록에 대한 책임이 천지차이라는거죠.. 보험료가 비싸니, 학교안만 타고다니니 하는데 보험료나 이런건 유지비에 포함되는겁니다. 유지할 능력이 안되면 몰아서는 안되는거구요...
개인적으론 미등록 이륜차에 대한 단속 강화해줬으면 좋겠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석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떡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찔레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흰여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겨울에 예열을 안할 수 없고 이미 개조를 한거라 다시 개조를 하라고 말 할 권리도 우리한테는 없으니... 얼굴 붉히지 않게 조금만 배려 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호랑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또 운전자분이 열람실분들 시끄러운거 알고서도 고의로 그러신게 아닌듯하니 서로 조금씩 배려하면 충분히 좋게좋게 해결 가능할것 같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물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마후라에서 어떤소리가 들리길래 이리도 화가나셨는지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