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레포츠 목욕이요! 글쓴이 2015.02.18. 00:43 1422 1 새벽에 가려고 하는데 탕에 물 몇시에 가는지 아시는 분 있으세요? 아침에 갈고 하루종일 안간다기에 ㅜㅜ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아픈 조개나물 15.02.18. 03:22 오전3~8시까진 깨끗합니당 그 이후론 안가봐서 모르겠음. 0 0 아픈 조개나물 댓글 내용 복사 오전3~8시까진 깨끗합니당 그 이후론 안가봐서 모르겠음.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아픈 조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