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 문 있습니다! 국가근로 그리고 pnu buddy
글쓴이
- 2015.02.18. 01:19
- 1824
안녕하세요 평범한 삼학년 학생입니다
이번에 국가근로 신청했는데 진짜로 서류완료뜨면 탈!락 인지요?... 그럼 탈락이라면 학생지원시스템에서 신청한 국가근로도 탈락??이에요? 그리고 혹시 pnu buddy이 대해 들어보신분 있으세요?? 아무리 찾아도 안보이더라구요.. 언교원에서 하는거랑은 다른거죠??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에 국가근로 신청했는데 진짜로 서류완료뜨면 탈!락 인지요?... 그럼 탈락이라면 학생지원시스템에서 신청한 국가근로도 탈락??이에요? 그리고 혹시 pnu buddy이 대해 들어보신분 있으세요?? 아무리 찾아도 안보이더라구요.. 언교원에서 하는거랑은 다른거죠??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대외교류본부에 공지사항에 있는데 1학기는 뽑았으니깐 2학기에 노력을 해봐야할듯 참고로 1학기버디는 방학기간에 뽑습니다. 대외교류본부 공지사항에 자주들어가서 확인하는 법밖에 없을듯 ㅋ 그리고 버디프로그램하면 미국인친구 생길거 같지만 현실은 미국인 영국인은 거의 없다고 보시면됩니다 거의다 동양인 간혹 5퍼센트정도에서10퍼센트만이 유럽인으로 구성됬다고 보시면될듯합니다. 음 버디프로그램하면 중국친구들하고 연결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0
0
아픈 족제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족제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3일에 발표라고 했는데 벌써 발표된거같아요. 서류완료면 탈락입니다............. 어어엉엉어엉엉어엉ㅇ엉엉엉엉 미련을 못버리겠어요 ㅠㅠ
0
0
따듯한 구슬붕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구슬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으어어어ㅓㅓㅓㅓㅓㅓ답변들 감사드립니다ㅜ우어ㅏㅓ어아ㅏㅏㅏㅏ고아앙탈!!!!!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