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리관 층수 바꾸실분 계세요?
글쓴이
- 2015.02.18. 02:15
- 1625
가동 1층인데 1층은 좋아하지않아서
바꾸실분 있으신가해서요.
4명 다 동의해야한다는데,
저희는 2명 다 동의해서, 혹시 방바꾸실 의향 있으신 분(2명다)은 연락주세요.
동, 층 무관합니다(1층제외)
바꾸실분 있으신가해서요.
4명 다 동의해야한다는데,
저희는 2명 다 동의해서, 혹시 방바꾸실 의향 있으신 분(2명다)은 연락주세요.
동, 층 무관합니다(1층제외)
권한이 없습니다.
제가듣기로는 방정보랑 룸메정보 월욜에 나온다고 들었는데 벌써 나온건가요????
0
0
더러운 박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가동 7층이네요… 킐킐킐킐
0
0
생생한 주걱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주걱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층 기피하시는 이유가 뭔가요 이해가안됩니당
0
0
유쾌한 참다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참다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가동 7층인데 내려가고 싶네요
0
0
부자 꿩의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꿩의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자 꿩의밥
저흰 룸메랑 다 옮겨야해서 상대편두 2명 다 바꿔야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동 1층이면 엄청좋은데
빨래하는거 빼면 말이죠.
빨래하는거 빼면 말이죠.
0
0
겸손한 벽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벽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층이면 안좋은게 좀 있죠.
출입구 쪽 방이면 지나가는 사람한데 안이 다 보이고
밖에서 하는 소리 직빵으로 들리고
햇빛 잘 안들고
벌레 잘 들어오고
1층이다 보니 쇠옷만 입고 샤워하러 가기도 좀 그렇지요
출입구 쪽 방이면 지나가는 사람한데 안이 다 보이고
밖에서 하는 소리 직빵으로 들리고
햇빛 잘 안들고
벌레 잘 들어오고
1층이다 보니 쇠옷만 입고 샤워하러 가기도 좀 그렇지요
0
2
난감한 아프리카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아프리카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감한 아프리카봉선화
쇠옷>>>속옷
0
0
난감한 아프리카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아프리카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벗고샤워하러가는거 빼고 일층꿀인디... 엘베안타고 ㅋㅋ
하 긱사짤림ㅅㅂ
하 긱사짤림ㅅㅂ
0
0
청결한 토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