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는 확실히 10~12이 수준이 높네
글쓴이
- 2015.02.18. 12:31
- 4373
성급한 일반화지만
특출난애들은 벌써 전문직 붙고
이제 슬슬 인턴시장 뛰어나오고 하는데
스터디에서 만난 동생이나 취업까페 스펙공개한거보면
학교입결도 바닥찍고 치고올라갈때 들어온애들이고
스펙이 06~09보다 상향평준화된느낌
나는 09ㅜㅜ
학점은 고만고만한데 차근차근준비된 사람같음 ㄷㄷㄷ 다른학교에도 널렸을텐데 싸워이겨야한다니....
특출난애들은 벌써 전문직 붙고
이제 슬슬 인턴시장 뛰어나오고 하는데
스터디에서 만난 동생이나 취업까페 스펙공개한거보면
학교입결도 바닥찍고 치고올라갈때 들어온애들이고
스펙이 06~09보다 상향평준화된느낌
나는 09ㅜㅜ
학점은 고만고만한데 차근차근준비된 사람같음 ㄷㄷㄷ 다른학교에도 널렸을텐데 싸워이겨야한다니....
권한이 없습니다.
될놈될입니다. ㅎㅎ
0
0
멋쟁이 삽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삽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1 입결 씹망입니다만...
0
0
화려한 피소스테기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피소스테기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피소스테기아
11때 수시이월이 나군으로 돼야되는데 가군으로가서 가군이 조오온나게 뚤림.
0
0
화려한 피소스테기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피소스테기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피소스테기아
헐ㅋㅋㅋ
0
0
초조한 배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배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조한 배롱나무
가군 정시로 들어왔는데 개꿀..ㅋ 수능 성적은 1.6등급
0
0
잉여 가시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가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여 가시여뀌
1.6등급이면 매우 잘 들어온거 아냐?
0
0
초조한 배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배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조한 배롱나무
가군만 모집인원 126명이라 꿀이득
0
0
잉여 가시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가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성급한 일반화. 어디까지나 케바케, 될놈될..
2
0
빠른 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4가 더좋음;
0
0
한심한 디기탈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디기탈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1이 진짜수시개빡셋음 ㅡㅡ
1
0
적절한 호랑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호랑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절한 호랑가시나무
어차피 정시성적 안되서 수시넣은거ㅕㄴ서뭘..
0
0
엄격한 풀솜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풀솜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엄격한 풀솜대
싸무세요
1
1
적절한 호랑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호랑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엄격한 풀솜대
정시 100 전형으로 들어왔는데 수시로 들어온 친구가 자긴 원래 어디 갈수 있었는데 부산대 왔다는거 듣고 진짜..ㅋ
0
0
가벼운 자리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자리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나물에 그밥끼리
0
0
무례한 피소스테기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피소스테기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과는 정시나 평균등급이 10학번 1.8 11학번 1.5 ㄷㄷㄷ 그 이후 하향세네요
0
0
잉여 패랭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06인데 서성한 하위권과까진 갈수있는데 안가고 부대온 애들이 우리과에 수두룩하구먼 10이 입결 높다고 하니 그저 웃을뿐
0
0
흔한 오미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오미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흔한 오미자나무
ㅋㅋ 많이 웃으세여 ㅋ 10때 중앙대는 쳐다도 안보고 한양대 기계 붙고 고대 하위 붙고 온애들도 생각보다 많습니다ㅋㅋ 의전치전때문인진 몰라도
0
0
화려한 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쑥
아 전 문과기준으로 적었네요 부대공대야 알아주는 명문이니 예외
0
0
흔한 오미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오미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쑥
ㅇㅇ 10때 고대 공대하고 한양대 기계하고 경상대 수의대붙고도 부대 기계온분도있어용 물론 장학생이긴하지만
0
0
힘좋은 부겐빌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부겐빌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