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근로 근로대기면 선발된거맞죠? 글쓴이 2015.02.18. 15:57 1684 2 근로대기라고뜨내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귀여운 밤나무 15.02.18. 16:06 맞음 0 0 귀여운 밤나무 댓글 내용 복사 맞음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귀여운 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해괴한 메밀 15.02.18. 16:29 근로기관이 배정 안난거예요 0 0 해괴한 메밀 댓글 내용 복사 근로기관이 배정 안난거예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해괴한 메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