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선 들었는데 복전하게 되면 그 일선들은 어떻게 되눈건가요??
글쓴이
- 2015.02.18. 15:58
- 1221
복전하면 일선 안들어도되잖아요~
일선을 2학년때 몇개 들었는데 3학년때 복전할 경우엔 그 학점들은 어떻게되는건가요??
일선과목이 복전하는 과였으면 바꿔달라고(?) 할수있지만 아닐경우에요!
일선을 2학년때 몇개 들었는데 3학년때 복전할 경우엔 그 학점들은 어떻게되는건가요??
일선과목이 복전하는 과였으면 바꿔달라고(?) 할수있지만 아닐경우에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