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공복운동을 하는데요!
글쓴이
- 2015.02.18. 18:50
- 1561
살도빼고 건강해지려고 아침운동을 하는데요!
아침밥 입맛도 좋아지고 기분도좋고 다좋은데
속이좀 쓰린거같아요ㅜㅜ
심하게 쓰린건 아니지만.. 위장질환으로 호되게 당한적이 있어서 걱정이돼서요ㅜㅜ
검색해보니까 과일한쪽 먹고하라던데..
접때 병원에서 과일에서 산이나온다고 먹지말랬거든요ㅜㅜ 괜찮을까요?
아님 다른방법이 있을까요??
아침밥 입맛도 좋아지고 기분도좋고 다좋은데
속이좀 쓰린거같아요ㅜㅜ
심하게 쓰린건 아니지만.. 위장질환으로 호되게 당한적이 있어서 걱정이돼서요ㅜㅜ
검색해보니까 과일한쪽 먹고하라던데..
접때 병원에서 과일에서 산이나온다고 먹지말랬거든요ㅜㅜ 괜찮을까요?
아님 다른방법이 있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미즈근한 우유한잔 또는 바나나 반쪽 드세요
0
0
때리고싶은 대팻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대팻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때리고싶은 대팻집나무
공복에 우유도 좋지않아요 ! 사람들이 흔히하는 오해인데 사실 우유도 약산성이기 때문에 공복에 우유를 먹으면 오히려 속이 더쓰릴수 잇어요
0
0
일등 솔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솔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복운동은 좋지않마요 바나나하나먹어요 고구마나
0
0
침울한 억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람마다 다른듯.
전 뭐 먹고 하면 운동이 힘들어요.ㅋ
꼭 드시고 싶으면 바나나강추
전 뭐 먹고 하면 운동이 힘들어요.ㅋ
꼭 드시고 싶으면 바나나강추
0
0
발냄새나는 금불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금불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두유가 적당할듯 과일은 산이 많고 우유는 위점막을 자극함
0
0
늠름한 며느리배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며느리배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늠름한 며느리배꼽
헐 두유 괜찮을거같아요!!
내일부터 두유먹어볼게요 감사합니당
내일부터 두유먹어볼게요 감사합니당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