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근로
글쓴이
- 2015.02.18. 19:26
- 1459
국가근로 소득분위 몇 정도여야 하나요? 5분위인데도 아직 근로대기가 안떠서요ㅠ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아직이아니라 탈락해서 안뜨는거 아닌가요;; 뭐 추가로 되는거 아니면 그럴거같은데...
0
0
찬란한 맥문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맥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분위정도 안에 들어야될껄요??
0
0
한심한 고구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고구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일분위인데도 안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해괴한 매화말발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매화말발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분위 4.0인데 뜸..
0
0
민망한 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5분위는 힘들지싶어요
0
0
멋쟁이 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번까지는 계속 했었는데ㅠㅠ 소득산정방식이 바껴서 그럴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