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학년 받아주는 동아리도있나여?
글쓴이
- 2015.02.18. 21:52
- 2103
제곧내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a-heart
0
0
잘생긴 송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송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떤 분야를 원하는지
0
0
촉박한 시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시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반적인 노는 동아리는 잘 안받아주고 주식투자나 취업같은 곳은 받아줌
0
0
황홀한 나도풍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나도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홀한 나도풍란
SMP 말하는건가요?
0
0
촉촉한 살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살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희 학술동아리도 3학년까지는 받습니다~
0
0
따듯한 파인애플민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파인애플민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곧내가무슨뜻인가요
0
0
외로운 자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자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외로운 자라풀
제목이 곧 내용
0
0
창백한 어저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어저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