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근로 학점컷이 얼마나될까요?
글쓴이
- 2015.02.18. 22:35
- 3159
소득분위 1~3분위 에서 성적순으로 뽑는다고들었는데 일반적으로 국가근로되려면 학점이 몇정도 되야될까요?
전 소득분위가 1~3분위인데 성적이 낮아서 그런지 매번 떨어지네요. ㅠㅠ 본인 학점이 그리 높지않은데 국가근로 하신분들계시면 몇정도되시는지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ㅠㅠ
전 소득분위가 1~3분위인데 성적이 낮아서 그런지 매번 떨어지네요. ㅠㅠ 본인 학점이 그리 높지않은데 국가근로 하신분들계시면 몇정도되시는지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1~3분위도 거의 1분위아니면 힘들어요 ㅠㅠ 학점은 각 단대마다 많이 다른거같아서 말씀드리긴 애매할거같구
0
0
따듯한 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따듯한 제비꽃
아니에요 1~3분위면 1순위로 똑같아요
0
0
해맑은 광대수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광대수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소득1분위 . 저번엔 3.9로 합격
이번엔 3.8로 탈락
이번엔 3.8로 탈락
0
0
부자 머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소득3분위 4.0 합격
0
0
자상한 붉은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붉은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소득 4분위에 3.7인데 합격인데요 '-'
근로대기면 합격맞나요?
근로대기면 합격맞나요?
0
0
활동적인 구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구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다자녀라서 우선순위예요. 3분위 4.5
0
0
고고한 수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수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분위 4.0 합이요
0
0
재수없는 도깨비바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분위까지는 1순위라서 차별없구요 대개 3.9정도가 커트라인입니다
0
0
흔한 자주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자주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분위 3.9 근로대기 이번에 뜬거 처음임
0
0
우아한 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분위 3.8 탈락ㅜ
0
0
짜릿한 야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야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분위 4.42 합
0
0
피로한 노랑물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노랑물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분위 4.0
0
0
재수없는 칼란코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칼란코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분위 4.0
0
0
냉정한 옥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옥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컷이 상당하군요.....
답변주신 모든분들 감사합니다!^^
답변주신 모든분들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분위 4.42 합
0
0
무례한 바랭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바랭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