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전산원 내일 하나요?? 글쓴이 2015.02.18. 23:57 857 1 아 그리고, 정보전산원에 CD-ROM 있나요?? 노트북에 시디롬이 먹통이네요 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슬픈 복자기 15.02.19. 01:15 전소 열람실 설 연휴기간 휴관이네요... 0 0 슬픈 복자기 댓글 내용 복사 전소 열람실 설 연휴기간 휴관이네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슬픈 복자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