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탐색과생애설계 들으신분들께 질문드립니다.
글쓴이
- 2015.02.19. 00:32
- 1052
이번에 듣게 되었는데요.
시험대신 과제가 나가는것같던데 과제는 보통 어떤식으로 주셨나요??
과제 내용에 대해서 궁금해서 질문드려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번에 듣게 되었는데요.
시험대신 과제가 나가는것같던데 과제는 보통 어떤식으로 주셨나요??
과제 내용에 대해서 궁금해서 질문드려봅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