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랑 토익인강들어보신분계신가요
글쓴이
- 2015.02.19. 01:15
- 1324
학기중에 두가지 병행해서 공부할수잇을까요?
학원에비해 인강의 질은 어떤지요?
혹 괜찮은 인강사이트 추천해주신다면 감사ㅏ하겠습니다.
학원에비해 인강의 질은 어떤지요?
혹 괜찮은 인강사이트 추천해주신다면 감사ㅏ하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영단기
0
0
청결한 은방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은방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영단기 듣는 1인 입니다ㅋㅋ 토익 인강으로 들었는데 점수 올랐다는ㅋㅋㅋ :) 토스도 무료인강 한번 들어봤는데ㅜ 개인적으로 토스는 피드백이 필요한데 인강으로는 한계가 있다고 봐요ㅜ
0
0
도도한 얼레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얼레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스 강의 들어봤는데
큰 피드백 필요 없는 것 같아요
그냥 외우고 발음은 알아서 연습하면 되요.
큰 피드백 필요 없는 것 같아요
그냥 외우고 발음은 알아서 연습하면 되요.
0
0
슬픈 백정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백정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