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플 하시는 분들께 질문있습니다
글쓴이
- 2015.02.19. 01:15
- 1610
학원은 다니기 힘들것 같구요
리딩이랑 리스닝은 문제가 없는데
스피킹이랑 라이팅도 들어보니까 탬플릿만 외우면 고득점이 가능하다고 들었습니다
근데 이런 탬플릿이 해커스 토플 기본서 같은곳에도 나와있나요?
아니면 학원같은곳에서만 배울수 있는 그런건가요?
책에도 나와있으면 토플도 충분히 독학이 가능한것 같아서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이상한 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상한 씀바귀
흔히 저희가 아는 해커스 토플 "Speaking"이런 책에도 그런 탬플릿이 있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당연히있죠 다만 위에서말씀들엿듯이 책의특성상 모든템플릿담아놓기위해 굳이필요업는내용도 잇어서 그런거 갈라내는게힘들죠 학원가면 "딱이문장만외워서 써먹어라"이렇게말해주는데 책은그렇지않차나요
0
0
이상한 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상한 씀바귀
아아아아 감사합니다 ㅋㅋㅋ 결국 옥석을 골라낼줄 알아야 된다 이거같은데 초보자가 골라내기는 쉽지가 않겠네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도 토플하겟다고 토플80점반등록하고 한달다니고
지금 독학하고잇는데 한달해서얻은건 그냥토플유형하고 노트테이킹하고템플릿몇개인게다네요.. 사실학원 정말 머특별한거가르쳐주는거없어요 토플은 진짜자기노력인듯 화이팅하세요!
지금 독학하고잇는데 한달해서얻은건 그냥토플유형하고 노트테이킹하고템플릿몇개인게다네요.. 사실학원 정말 머특별한거가르쳐주는거없어요 토플은 진짜자기노력인듯 화이팅하세요!
0
0
이상한 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달만 다니고 끊으시는게!
한달동안 모르는거 궁금한거 빡세게해서 다 알아내시구야 ㅇㅇ
돈안아깝겧ㅎㅎㅎ
초보라고하시니 아예안다니라고할순 없겟네욯ㅎ 한달안에 감잡고 고득점하시길 ㅇ▽ㅇ!
한달동안 모르는거 궁금한거 빡세게해서 다 알아내시구야 ㅇㅇ
돈안아깝겧ㅎㅎㅎ
초보라고하시니 아예안다니라고할순 없겟네욯ㅎ 한달안에 감잡고 고득점하시길 ㅇ▽ㅇ!
0
0
포근한 백화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백화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학원 한달만 다니고 거기서 스킬이랑 템플릿 배운거 독학하면서 2주 연습 좀 더했더니 90점 나왔었어요. 아무래도 한달이라도 학원을 다니시면 토플 스킬같은거 많이 배울 수 있으니 학원이 부담되시더라도 한달이라도 다니시고 독학하는걸 추천 드려요.
0
0
나약한 피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피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좋지않은문장과 쓸만한문장이 섞여잇어서
그걸잘선별해주는게 학원역할이라고생각되지만
다니실거면한달만다니시던가 아니면 비추합니다
충분히의지잇으면혼자하실수잇다고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