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이 잘 찌는 체질로 점점 변하는 것 같아요.
글쓴이
- 2015.02.19. 13:16
- 2080
예전보다 점점 운동량도 늘리고 먹는 것도 푸른잎채소 위주에 탄수화물 섭취도 많이 줄였음에도
몸무게는 점점 늘어나고 있네요. 요즘은 조금만 뭘 먹어줘도 1~2kg 찌는 건 일도 아니에요.
성별은 여자고 20대 중반인데 아직 기초대사량이 급격히 떨어질 나이는 아니지 않나요ㅠ
몸에 근육도 다른 여자들에 비해 있는 편이거든요, 어떻게 해야 할까요?
그냥 이대로 늘어나는 몸무게를 묵인해야 하는 건지... 활동량과 식이요법에 대해선 더 이상 손 볼 게 없는데...
최근에 스트레스 받을 일이 많긴 한데 영향이 있을까요? 스트레스 받아도 그것 때문에 많이 먹는 것 아니면
오히려 살 빠지는 사람이 많다는데 미치겠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전남잔데 먹어도 살이안쪄서 고민..
0
0
멍한 숙은처녀치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숙은처녀치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남잔데 점점 살찌는게 느껴딤
운동만이 살길
운동만이 살길
0
0
운좋은 참꽃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참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꾸준히 운동해서 근력량이 늘어나서 몸무게도 늘어나는거 아닐까여? 뭄무게보다는 체지방 수치가 더 중요해여.
0
0
근육질 큰방가지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큰방가지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이어트어플로 유명한 다노 까세영. 좋은 정보 많아영~
0
0
우수한 자귀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자귀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몸무게에 신경쓰시는데 몸무게보다는 지방하고 근육량이 중요해요... 채중게말고 인바디 찍어보시면서 운동하세요. 같은 체중이라도 지방만 많은거하고 근육이 많은거하고는 하늘과 땅만큼 차이나요. 보기도 그렇구요. 남자를 예로들면 살덩이 90kg하고 근육있는 90kg 하고는 진짜 정말로다릅니다. 여자도 마찬가지에요
0
1
살벌한 다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다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 나이가 차면 그러기 마련이죠.
0
1
애매한 큰개불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큰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애매한 큰개불알풀
남자도 똑같죠
1
0
명랑한 쇠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쇠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