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에 사람 감기걸려서 숨쉬는게 너무 시끄러우면 뭐라고해야할까요 ㅠㅠ
글쓴이
- 2015.02.19. 15:36
- 1457
숨쉬지마라고 할수도 없고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님이 코꾸멍이 막혔는지 숨쉬는 소리가 너무너무 방해가 됩니다 입으로 숨쉬면 약간 덜 방해가 될거 같아요 그게 힘들다면 눈으로...
0
0
느린 광대수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광대수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속으로만 욕 합니다 ㅠㅠ
아픈게 죄는 아니니까요ㅠ
아픈게 죄는 아니니까요ㅠ
0
0
눈부신 시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시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독면
0
0
따듯한 갈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갈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이해하고 참고 갑니다
0
0
무거운 신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휴ㅠㅠ이해해요 딴자리가는수밖에
0
0
억쎈 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