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영문학과에 김미경교수님 있나요?
글쓴이
- 2015.02.19. 17:37
- 3775
사촌이 부산대 김미경교수님한테 과외를 받는다고하는데.. 서울대출신에 영문학과 교수라고하네여
.
교수가 과외하는거 불법인걸로 아는데...
.
교수가 과외하는거 불법인걸로 아는데...
권한이 없습니다.
?영문학과생입니다만 그런 교수님 안계십니다만?
0
0
추운 섬백리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섬백리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영문과 학생인데 정교수/부교수/조교수 이런건 아닌 것 같고 비슷한 이름의 시간강사? 이신 것 같은데 시간강사면 문제될 거 없지 않나요?
0
0
무좀걸린 게발선인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게발선인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맞아도 저도 영문관데 처음 들어보네요
0
0
깔끔한 구상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구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첨듣네요 시간강사 분들중에도 첨듣는 이름인데요
0
0
살벌한 당종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당종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전에 영문과 일선 수업 했을때 그 사람이었던거 같은데 기억이 가물가물...
0
0
초라한 봄구슬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봄구슬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김미경교수님이면 전전에서 c언어 가르치시는데...
4
0
안일한 기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기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일한 기장
ㅋㅋㅋㅋ
0
0
기발한 은분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은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일한 기장
ㅋㅋㅋ
0
0
머리나쁜 애기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애기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