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에 MOS 관련 지원있나요?
글쓴이
- 2015.02.19. 19:24
- 1178
MS 워드 공부하려고 자격증 있나 검색해보니깐
MOS라는 자격증이 있더라구요.
이래저래 조사해보니깐 외국계 기업으로 나갈 때도 도움 될 것 같고해서
준비를 해보려는데
학교에는 MOS 관련해서 도와주는 프로그램? 같은 거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짜릿한 산비장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산비장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짜릿한 산비장이
헐 정말요? ㅜㅜ 있는 줄도 몰랏네요 ㅜㅜ
무료특강이 아니라 학교에서 외국어 강의 언교인가? 거기서 해주듯이
돈 받고라도 환급강의 형식으로 해 주면 열심히 들을 의향있는데...
전화해보는 게 낫겠네요
무료특강이 아니라 학교에서 외국어 강의 언교인가? 거기서 해주듯이
돈 받고라도 환급강의 형식으로 해 주면 열심히 들을 의향있는데...
전화해보는 게 낫겠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무료로 걍의해주고 다른데서 치는것보다 저렴하게 모스마스터 자격증딸수있게 해줬어요 ㅠㅎ
전화해보세요 ㅠ
전화해보세요 ㅠ
0
0
짜릿한 산비장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산비장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짜릿한 산비장이
전화해보는 수 밖에 없겠네요 ㅜ
그래도 학교에서 지원해 준 적이 있다니깐 다행이네요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이화여대는 2001년부터 MOS 자격증 취득시 3학점을 인정해준다고 하더라구요
우리 학교도 그런게 빨리 생겼으면 좋겠네요~
그래도 학교에서 지원해 준 적이 있다니깐 다행이네요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이화여대는 2001년부터 MOS 자격증 취득시 3학점을 인정해준다고 하더라구요
우리 학교도 그런게 빨리 생겼으면 좋겠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말로는 이제 mos무료특강 안한다고 하던데 ㅜ
전화해서 확실히 물어보시는게 좋을듯하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