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여자취업?
- 2015.02.19. 20:42
- 2664
상대여자들이 남자들에 비해서 그렇게 취업이 힘든가요?
아직 완전(?) 고학년은 아니지만
교수님들마다 여자들은 취업이 생각보다 많이 안된다고 하시니..
아직 안와닿는데 정말 그런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세열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돌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돌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참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돌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른거는 그렇게 남자여자 안보는데
영업직같은거는 확실히 남자가 유리
여자가 거의 인문대쪽에 많은데다가
그런과는 지원가능한게 방금말한그런데 밖에없다보니그래보이는게 큼..
그리고 하류..쪽이랄까.. 뭐라햐야할지 모르겠는데
대기업외의 대부분의 기업은
살인적인 근무시간
살인적인 저임금
살인적인 업무강도
뭐하나 확실하게 하는거 없는 멀티플레이
(당연히 영업에도 자주 굴러다님)
이런걸 기본으로 깔고가다보니
방금말한 하류.. 쪽으로 갈수록 직무상관없이(애초에 직무란게없으니..)
남자선호 ㅇㅇ..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송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주아주 하류로가면 남자고 여자고 쓰고 버리고 쓰고 버리고 하기때문에
남자고 여자고 없고
위쪽은 여자가 작아보여도 그냥 지원비율 비슷하게 뽑거나
여자 지원자가 거의 없는 이공계쪽은 오히려 우대해주는데
상류와 하류 사이에 있는데는
일단 남자..라는걸 어느정도 좋게 보드라고요..
방금 윗댓글에서 말한 이유로요 ㅇㅇ..
애초에 자기 부려먹기 좋은사람을 뽑는거다보니..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송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송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느회사든 기본적으로 있는 업무인데
큰기업은 각각에 일이 많으니까
부서를나눠서 자기일만 죽어라하는데
중기업들은 분명 각각 일이 있지만
그게 그렇게 많지가 않으니
이것도하고 저것도 하게 된다는 거에요 ㅇㅇ..
그러다보니 직함은 인사쪽인데
영업을 가있고 ㅇㅇ..
직함은 영업인데
회계도 보고있고 ㅇㅇ..
이게 이런식이면 뭐하나 확실히 하는것도 없기때문에
나중에 이직하기도 힘들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송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광대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광대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번에 친척형 모기업 본사에 취직했는데
성비가 어떠냐고 물어보니 여자가 거의 없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형이 최종합격후 연수받으면서 이유를 물었더니
인사담당자가 남자가 밑에두고 일하기 편하다고 했다고 하던데요 성희롱문제도있고 남자는 화나면 욕이라도 하면 끝내는데 여자는 일일이 다 눈치보슨 등등의 이유가 있어서 잘 안뽑는데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댕댕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물레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명아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나스터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