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공학부 2014-2학기 발전기금 장학금(학업장려금)선발되신분 있나요?
글쓴이
- 2015.02.19. 21:56
- 1806
1인당 장학금액이 50만원인 장학금인데요..
혹시 이거 선발된 사람들 중에서 또 장학금 사용계획서 잘 쓴 사람을 뽑아 돈 주는건가요?
포부, 희망은 열심히 적었었는데 장학금 사용계획부분은 한두줄로 엄청 짧게적었거든요.. 적을게 없어서ㅠ
왠지 장학금 지급이 생각보다 늦는 것 같아서 불안한 마음에 글 올려봅니다.
혹시 이거 선발된 사람들 중에서 또 장학금 사용계획서 잘 쓴 사람을 뽑아 돈 주는건가요?
포부, 희망은 열심히 적었었는데 장학금 사용계획부분은 한두줄로 엄청 짧게적었거든요.. 적을게 없어서ㅠ
왠지 장학금 지급이 생각보다 늦는 것 같아서 불안한 마음에 글 올려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슬픈 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슬픈 씀바귀
2014학년도 2학기 발전기금 장학금(학업장려금) 장학생으로 선발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장학금 사용계획서를 작성하여 2015.2.16.(월) 오전까지 특공관10203호로 제출바랍니다.
가. 선발대상 : 학부 재학생
나. 선발기준
- 소득분위 3분위내 학생 중 ‘14. 2학기 성적 3.0이상(이수학점 12학점 이상)
※ 소득, 성적, 이수학점 순으로 추천
- ‘14. 2학기 기타장학금 미수혜자(단, 국가근로장학생 및 근로봉사장학생은 가능)
- 2015. 1학기 휴학 예정자 및 2015. 2월 졸업예정자 제외
다. 1인당 장학금액 : 500,000원(등록금과 무관한 학업장려금으로 지원)
라. 제출기한 : ‘15. 2. 16.(월)
마. 제출서류 : 장학금 사용계획서 각 1부(첨부파일)
- 원활한 장학금 지급을 위해 소속학과 학생 계좌번호 입력 지도 및 독려 요망
* 작업경로 : 학생지원시스템-학적-학생생활기록부-계좌입력/수정
따로 신청받는건 아니었어요! 메일 받은사람 수 보니 대충 스무명정도 되는거같더라구요.. 전 학년 대상인지는 모르겠지만
장학금 사용계획서를 작성하여 2015.2.16.(월) 오전까지 특공관10203호로 제출바랍니다.
가. 선발대상 : 학부 재학생
나. 선발기준
- 소득분위 3분위내 학생 중 ‘14. 2학기 성적 3.0이상(이수학점 12학점 이상)
※ 소득, 성적, 이수학점 순으로 추천
- ‘14. 2학기 기타장학금 미수혜자(단, 국가근로장학생 및 근로봉사장학생은 가능)
- 2015. 1학기 휴학 예정자 및 2015. 2월 졸업예정자 제외
다. 1인당 장학금액 : 500,000원(등록금과 무관한 학업장려금으로 지원)
라. 제출기한 : ‘15. 2. 16.(월)
마. 제출서류 : 장학금 사용계획서 각 1부(첨부파일)
- 원활한 장학금 지급을 위해 소속학과 학생 계좌번호 입력 지도 및 독려 요망
* 작업경로 : 학생지원시스템-학적-학생생활기록부-계좌입력/수정
따로 신청받는건 아니었어요! 메일 받은사람 수 보니 대충 스무명정도 되는거같더라구요.. 전 학년 대상인지는 모르겠지만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50만원이나 주네요 ㄷㄷ!
50만원이나 주네요 ㄷㄷ!
0
0
슬픈 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는 소득분위가 안되네요 ㅎㅎ
0
0
슬픈 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소득분위를 보는구나..
0
0
깨끗한 할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할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몇등정도 되야 뽑히는건가요?
이번학기 19등했는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