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레벨
글쓴이
- 2015.02.20. 02:02
- 1455
레벨6이면 130점이든 140점이든 다 똑같은 레벨6으로 치나요?
아니면 레벨6에 130점 이런 식으로 구분을 두나요??
이력서 같은거 쓸 때는 레벨6 이런식으로만 적는건지
아니면 레벨6에 몇점 이렇게 적는지 궁금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회사마다 달라요ㅋㅋ
0
0
자상한 박주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박주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점수 높아서 손해볼거.없아요
0
0
교활한 개비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개비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활한 개비자나무
그건 그런데 그냥 궁금해서요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가 썻던 모든 기업은 레벨+상세점수까지 적었음
0
0
늠름한 봄맞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봄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력서에 보통 레벨과 점수 같이 기입해요.. 거의 그래요
0
0
꾸준한 대팻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대팻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