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비관 01xx은 몇층이죠?
글쓴이
- 2015.02.20. 11:12
- 1532
방배정결과 나와서 보니까 b동 01xx로 나와있네요
그리고 2호실은 어딘가요ㅠㅠ
그리고 2호실은 어딘가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1xx층염
0
0
안일한 만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만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일한 만수국
1층에도 방있나요? 없는걸로 아는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방이 없는데 배정 해놓은건 아닌거 같고 아마 있으니 배정 해놨겠죠? 근데 바로 밑에 시설기관들 가까울거 같은데 시끄럽지는 않았으면 좋겠네요
0
0
안일한 만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만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층맞아요
관리실있는곳이 지하3층임
관리실있는곳이 지하3층임
0
0
배고픈 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배정 어디서 봄????
0
0
자상한 털중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털중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상한 털중나리
합격자 조회하면 나올걸요?
0
0
유별난 양지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층이면 사실상 3층입니다. 가보시면 알겁니다
0
0
훈훈한 개감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개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훈훈한 개감초
4층ㅁ
0
0
진실한 갈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갈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