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장학금 있잖아요,
글쓴이
- 2015.02.20. 15:22
- 1498
제가 이의신청해서 그것이 확인이 되어 3분위를 낮추어 등록금을 받을 수 있게 되었어요.
근데 그것은 등록금 고지서에서 자동스럽게 빠져나가는게 아니라 추가입금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혹시 언제쯤 입금되는지 알 수 있을까요?
그리고 2유형? 이라고 소득정보 심사중이라는데, 그것도 돈을 주는건가요?? 혹시 준다면 언제쯤 얼만큼
주는줄 알 수 있나요? 뭐 받으셨던 분이라던가...
이것저것 돈나가고 보니 한푼두푼이 소중해서요 ㅠㅠㅠ
부탁드릴게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저는이미고지서에1유형2유형까지다빠져나갔습니다.
0
0
날씬한 노랑꽃창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노랑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씬한 노랑꽃창포
아 저는 처음에 8분위 이상이 떠서, 이상하다 싶어 이의신청했더든요. 그게 몇일전에 완료되서 소득분위 재 심사에 들어가서 낮춰진거라, 꽃창포님처럼 처음부터 고지서에서 빠져나가는 케이스가 아니였어요. 그래서 질문드려요. 혹 얼마정도 빠져나간지는 알 수 있을까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장학재단에 물어봐요
그걸 여기서 어케암 ㅋㅋ
그걸 여기서 어케암 ㅋㅋ
0
0
피로한 리기다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리기다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로한 리기다소나무
아 학교마다 다르다고 하더라구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유형은 학교에서...배정하는거라....
저같은경우는 4분위였는데 2유형만 60만원정도나왔네요.
저같은경우는 4분위였는데 2유형만 60만원정도나왔네요.
0
0
날씬한 노랑꽃창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노랑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씬한 노랑꽃창포
아~ 감사함니당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추가입금되는거 학기중에 나와여~ 학기 초에 나오진 않았던 것 같네요 거의 중간 치고? 기말쯤? 전 작년 등록금을 추가로 지급받은 케이스인데 크게 신경쓰지 않아서 기억이 잘 안나지만 학기 시작하고 곧바로 지급되진 않았어요
0
0
찌질한 졸방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졸방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찌질한 졸방제비꽃
감사합니당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