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생들 연애 참 안하는것 같아요.. 저도 공대생이지만

글쓴이
  • 2015.02.20. 16:05
  • 2798

대학진학, 취직 등에서는 주변사람들의 재정적인지원이라던가 


과외, 인강, 사교육 등으로 자기가 목표한바를 이뤄나가는데 도움이되는것들이 많지만


연애는 참 아닌것 같아요


분명 위의것들로 대변되는 자아실현의 행복은 아니지만


그래도 각종 음악,시,소설 등 괜히 사랑사랑 거리는게 아닌만큼


인생에있어서 1,2위를 다투는 행복감을 주는 요소 중 하나인데


어떠한 교육없이 스스로 배우라고 던져져있는 상태같아요


물론 어떠한 교육이 있는것도 웃기겠지만 스스로 깨닫고


이런저런 이성을 만나고 나한테맞는사람은 무엇인가 어떠한 사람과 어떤행위로 행복감을 느끼는가


등에 대해 크게 고민하는게 필요하다고 생각하는ㄴ데


참 주변을 보면 환경적으로도 그렇고 행동에 관성이있어서 그걸 타파하는게 힘든것 같아요


연애를 어떻게하는지 등등의 고민을 해보지도 않은 사람들이


결혼은 제대로 할 수 있는지가 의문이고


단지 조건맞춰서 '남자는 능력이지, 여자는 딴거 좀 못나도 예쁘면 된다.' 


이런 주위조언만 듣고살면 이혼테크라고 생각하네요



그냥 직장가서도 저한테 여자소개좀 해달라는 선배들 카톡을


몇개받으니 마음이 싱숭생숭해져서


글좀 써봤습니다


어찌생각하시는지


쉼없이써서 문장이 좀 어지럽네요 죄송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7
특이한 신갈나무 15.02.20. 16:07
못하는거임
0 0
글쓴이 글쓴이 15.02.20. 16:21
특이한 신갈나무
시간때문인가요?? 과제???
0 0
특이한 신갈나무 15.02.20. 16:53
글쓴이
바빠서 못한다는건 다 핑곕니다 할수있습니다 제일큰문제는 공대생들한테 여자만날 기회가 너무 없음..ㅋㅋ
0 0
난감한 반하 15.02.20. 16:07
연애 잘하면 결혼 잘하나요?
0 1
글쓴이 글쓴이 15.02.20. 16:12
난감한 반하
대부분 그렇죠 연애만하고 논다고 이뤄논것도 없는사람 아니면??
0 0
난감한 반하 15.02.20. 16:14
글쓴이
결혼한 뒤에 연애랑 다르다고 실망 많이 하던데
0 0
글쓴이 글쓴이 15.02.20. 16:20
난감한 반하
실망하는점도 생기고 하겠죠 ㅎㅎ 완벽히 맞는사람은 없어요 나머지 안맞는부분을 맞춰갈만한 사람을 연애하면서 찾아야죠
0 0
활달한 잔털제비꽃 15.02.20. 16:10
줄서봅니다
0 0
날렵한 복자기 15.02.20. 16:16
안하는게 아니라못하는거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2.20. 16:21
날렵한 복자기
다들 시간이 없고 그래서 그런게크죠?
0 0
날렵한 복자기 15.02.20. 16:23
글쓴이
시간도 없고 대외활동안하는이상 여자 만나는게 힘들죠 공대는 제가 공대가 아니라 자세히는모르지만 보니까 여자만날 길이없어서 힘든거랑 그런게 쌓여서 나이들도록 모쏠이다보니 스스로를 꾸밀줄몰라서 그런거랑 계속 연달아서 그렇더라구요 ㅋㅋ 나중엔 취준에 바쁘기도하구요
0 0
납작한 타래붓꽃 15.02.20. 16:37
흠...전 연애랑 공부만하는데... 사람들은 맞는사람만나면되죠...
0 0
육중한 끈끈이주걱 15.02.20. 16:40
You face crazy? Ha Ha Ha
0 0
날씬한 마타리 15.02.20. 17:23
공대애들이 보통 본인 꾸미는법을 모르죠 관심도없고
0 0
날씬한 마타리 15.02.20. 17:23
물론 다그렇다는건 아닙니다. 많다는거지
0 0
해박한 아주까리 15.02.20. 17:34
공대생이 여자가없거나 바빠서 못하는게 아니고, 공대생이 찌질이가 많아서 그래요ㅠ 본인도 공대생입니다
0 1
난폭한 연잎꿩의다리 15.02.22. 09:04
글 너무 멋있어서 추천! 공대생도 그런지는 잘 모르겠지만 요즘 많은 사람들이 자기 스타일의 사람 찾는데만 혈안이지, 어떻게 연애해야할지, 연애란 뭔지에 대해서는 별로 고민이나 생각들이 없는것 같아요...ㅋㅋ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