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선택 인원이요
글쓴이
- 2015.02.20. 22:39
- 1637
전과 할려고 타과 전공을 일반선택으로 들을려고 하는데요..
수강 인원이 0명 이었는데 개강하고 교수님 찾아가서 부탁드리면 되는 경우도 있나요? ㅠ
설마 애초에 0명이었으면 절대 안된다 뭐 이런뜻 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과사에 한번 물어보시지.... 그걸 열릴때까지 기다리셧나요..
0
0
건방진 뚝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뚝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건방진 뚝새풀
밑에분 처럼 첫수업때 말씀드리면 된다해서 다들 가만히있었는데 인원을 보니 오잉 0명이네 하고 당황함 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음... 무슨 수업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저 같은 경우는 과사에 전화해보니
첫 수업 참석해서 교수님께 허락맡으면 된다고 하던데요~
저 같은 경우는 과사에 전화해보니
첫 수업 참석해서 교수님께 허락맡으면 된다고 하던데요~
0
0
명랑한 봄구슬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봄구슬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명랑한 봄구슬봉이
님도 지금 인원은 0명?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저도 지금 일반선택 0/0으로 되어있어요
과사에서 하는 말이 현재 수강하려는 인원이 너무 많아서 일부러 인원을 막아놓았다네요
학과마다 다를 수 있으니 과사에 물어보시는게 제일 정확하지 않을까 싶네요^^
과사에서 하는 말이 현재 수강하려는 인원이 너무 많아서 일부러 인원을 막아놓았다네요
학과마다 다를 수 있으니 과사에 물어보시는게 제일 정확하지 않을까 싶네요^^
0
0
명랑한 봄구슬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봄구슬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하하하
0
0
명랑한 봄구슬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봄구슬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슨과들으시는데요?
0
0
어리석은 큰방가지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큰방가지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리석은 큰방가지똥
화공과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공 유기화학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럼아마 교수님찾아가서 직접말씀드리는거 맞네요
0
0
어리석은 큰방가지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큰방가지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리석은 큰방가지똥
0명이었던게 늘어나기도 하나여? 음 그래서 화공과 홈피에도 질문올리긴 했는데 왠지 과사는 안된다고 할거같음 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0인거 늘리는건 조교가 맘만먹으면 할수잇거요
교수님이 강의실조건 상황등등 보시고 허락하시면 조교가 일반선택 인원 늘리고 님이 거기 들어가면 되요
화공과는요
교수님이 강의실조건 상황등등 보시고 허락하시면 조교가 일반선택 인원 늘리고 님이 거기 들어가면 되요
화공과는요
0
0
어리석은 큰방가지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큰방가지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리석은 큰방가지똥
답변감사합니당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공 유기화학 일선인원 이번에 없다네요 전에 학과홈피에서 봤어요
0
0
도도한 맑은대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맑은대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도한 맑은대쑥
헐 ㅠ 그럼 타과 유기화학1 듣고 전과해도 인정될려나요 화공과 과목은 다른거 두개듣고 ㅡ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