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복전관련질문
글쓴이
- 2015.02.21. 10:31
- 1017
제가 11학번이고 경영복전을 하고있는데...
경영전공기초 경제학원론 들어야하나요..?
제가 경제학원론을 주전공 전공기초로 들었는데..
어디서들었는데
주전공전공기초로 경제학원론들었으면 경영 경제학원론대신 전선하나더들어야된다고 하더라구요
뭐가맞는거죠...
경영전공기초 경제학원론 들어야하나요..?
제가 경제학원론을 주전공 전공기초로 들었는데..
어디서들었는데
주전공전공기초로 경제학원론들었으면 경영 경제학원론대신 전선하나더들어야된다고 하더라구요
뭐가맞는거죠...
권한이 없습니다.
전선 하나 더 듣는거라고 저도 들은듯 경영과사 전화해서 알아내는게 훨씬 정확해요 여기보단
0
0
늠름한 자주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자주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시 전화 해봐염 아무리 그기 사람하고 대화 하기 싫어도 해봐야해염
0
0
찌질한 튤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튤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선 더 들어야되요
0
0
초라한 기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기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