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오로 룸비있나요?
글쓴이
- 2015.02.21. 15:22
- 2088
조용하게 파티션나눠진데가고싶어서 찾아보니까 더오로가 룸으로돼있던데
룸비 있단말도있고 없단말도있어서 질문합니다
두명갈건데 룸비있나요? 얼마인가요?
알려주세요~
다른 룸이나 파티션쳐진 별로안시끄러운 술집 있으면 추천해주세요ㅎㅎ
룸비 있단말도있고 없단말도있어서 질문합니다
두명갈건데 룸비있나요? 얼마인가요?
알려주세요~
다른 룸이나 파티션쳐진 별로안시끄러운 술집 있으면 추천해주세요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두명이사 쓰기엔 엄청 크던데여??
0
0
늠름한 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룸비없어요
0
0
어리석은 바위떡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바위떡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몇명이상 가셔야 룸일텐데... 두명이서 룸은 안될거에요
0
0
고상한 갈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갈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두명이서 룸썼어요~
0
0
해박한 떡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떡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람 별루 없으면 두명 룸도 가능함
0
0
난폭한 산호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산호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룸비있다는것 같았어요
0
0
미운 벋은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벋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갔다왔는데 4인용방부터있고 많이오면 룸비없는데(4명이면 없는듯) 두명가면 룸비 2시간에 만원 있더라구요 ㅋㅋ 댓글감사해용!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