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비 밥
글쓴이
- 2015.02.21. 15:35
- 1243
웅비관 밥이 진짜 맛없나요? 금정 2500원짜리랑 차이가 많나요? 저번에 사진보니깐 진짜 별로던데 개인적으로 학식 2500원짜리면 저는 매우만족하는 1인인데...
권한이 없습니다.
0
0
한가한 다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다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금정이랑 비슷해요..
0
0
발랄한 방동사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맛없어서 놀랠거에요
0
0
과감한 애기일엽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애기일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감한 애기일엽초
금정이랑 비교해서 어떤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적어도 금정 영양사는 개념은 있죠
반찬 모두 빨간색으로 내놓는 급식은 초중고군대 급식의 수년간의 경험으로 처음이었습니다.
게다가 중복되는 메뉴도 엄청 자주 나옵니다.
반찬이 그지면 국이라도 괜찮아야 되는데 이상한 맛없는 국이 시도때도없이 나옵니다.
한국인들이야 억지로 먹는다지만 외국인유학생들이 참 불쌍하더군요.
반찬 모두 빨간색으로 내놓는 급식은 초중고군대 급식의 수년간의 경험으로 처음이었습니다.
게다가 중복되는 메뉴도 엄청 자주 나옵니다.
반찬이 그지면 국이라도 괜찮아야 되는데 이상한 맛없는 국이 시도때도없이 나옵니다.
한국인들이야 억지로 먹는다지만 외국인유학생들이 참 불쌍하더군요.
0
0
과감한 애기일엽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애기일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학식보다 개인적으로 낫다고 생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