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작은남자
글쓴이
- 2015.02.21. 22:58
- 1969
마이피누 여성분들
키작은남자보다 키큰남자가 좋은거는 분명하다고 생각하는데... 키작은남자의 기준이 먼가요??
본인보다 작은남자? 아니면 수치가 정해져있나요?
키작은남자보다 키큰남자가 좋은거는 분명하다고 생각하는데... 키작은남자의 기준이 먼가요??
본인보다 작은남자? 아니면 수치가 정해져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남자 평균키 175
0
0
고고한 루드베키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루드베키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평균도안되네 망할.. 포기해야겠다
0
0
귀여운 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나가는 181남) ㅋ
0
3
재수없는 수리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수리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수없는 수리취
닉값 ㅋㅋㅋㅋㅋ
0
0
조용한 금목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금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수없는 수리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필
0
0
털많은 회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회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성적으로 치면 C+부터가 키 작은 남자일듯
0
0
야릇한 돼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돼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160인데 남자 174밑으로는 작다고 생각해요
0
0
친근한 땅빈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땅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72이하부터는 작죠
0
0
조용한 금목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금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68
0
0
초조한 비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비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치가 정해져 있는건 아니라고 생각해요. 사람마다 작다는 기준이 다르니까요 저는 저보다 작으면 작다고 느껴요
0
1
촉박한 산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산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60대 키
0
0
찌질한 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