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같으면 이 과목 재수강하시겠나요??
글쓴이
- 2015.02.21. 23:25
- 1689
전 공대생인데요..
예전에 어떤 문과과목을 부전공할 생각이 있어서..들었는데..
제가 문과 시험 스타일을 잘 몰라서 D+맞아버렸습니다..ㅠㅠㅠ
그런데 지금은 전혀 지금 그 과목을 부전공할 생각이 없어서
일반선택으로 전락하고말았는데...
여러분같으면 재수강하실거같나요?ㅠㅠ
4학년이라 이번학기에 전공 3개밖에 안들어서(나머지는 다 교양재수강..) 한가하긴한데...고민이네요ㅠㅠ
(아 제 학점은 평점 2.9에 전공은 3.2정도입니다..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너무 시러서 f뜬게 있는데 재수강한다고 열심히 해봤자 c 받았더라고요ㅋㅋㅋㅋ안맞는건 안맞는거에요
0
0
억울한 참골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참골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아~~주 과목 자체가 싫고 죽었다 깨어나도 도저히 못하겠다!! 빼고는 다 재수강할 것 같아요 ㅋㅋ
D+이면 총평점에 너무 치명적이라 ㅠㅠ
D+이면 총평점에 너무 치명적이라 ㅠㅠ
0
0
바보 붉은토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붉은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수강 해버리십시오.
B+로 올리라는 말입니다.
B+로 올리라는 말입니다.
0
0
흔한 산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산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성적 보니 재수강은 해야겠네요 그기다가 이번학기가 마지막 학기 아니면 재수강하세요 마지막학기라면... 성적보니 재수강 하세요
0
0
발랄한 매화말발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매화말발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디쁠이면 하셔도 좋을듯하네요 근데 대부분 공대생들은 문과시험 보면 시험스타일몰라서 당황하고 성적 잘못맞더라구요 그래도 일단 재수강은 해보시는게 좋을듯하네요
0
0
냉철한 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