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점은 어느정도만 맞추면
글쓴이
- 2015.02.21. 23:47
- 2438
취업때 크게 의미 없나요? 대부분기업들이 학점 안보는거 같아서요
권한이 없습니다.
그 어느정도가 어느정도에요?
0
0
겸연쩍은 연잎꿩의다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연잎꿩의다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겸연쩍은 연잎꿩의다리
3.5정도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문과 기준으로 기업에서 요구하는 최소성적이 3.5 최대성적이 3.8이고 3.8 넘으면 그냥 3.8로 본다 라고 자위하는 말들 많이 들었지만 사실상 기업에서는 성적이 높은사람 많이 뽑죠 ㅋㅋㅋㅋ 일단 3.8은 맞춰서 졸업해요 ㅎㅎㅎ
0
0
겸연쩍은 연잎꿩의다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연잎꿩의다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대기준으로 3.5면 왠만한데 다감
0
0
청렴한 배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배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렴한 배롱나무
공대가 아니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이상이면 개인역량 차이 아닐까요?
다른거 다 좋은데 학점이 낮아서 떨어질리는 만무하고..
거의 불가능한 경우지만 모든 조건이 동등하면 학점 높은사람 뽑을꺼구요ㅋ
다른거 다 좋은데 학점이 낮아서 떨어질리는 만무하고..
거의 불가능한 경우지만 모든 조건이 동등하면 학점 높은사람 뽑을꺼구요ㅋ
0
0
현명한 남산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남산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높을수록좋아요..
0
0
과감한 초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점은 무조건 고고익선아닌가요?
0
0
고고한 땅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땅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점 안본단 말 개소립니다. 본인이 직접 지원서 검토하는 입장이라고 생각해보시길. 학점 자체만 두고 봤을 땐 높으면 높을수록 좋아요.
0
0
황송한 지느러미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지느러미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점으로 판단하진 않지만
좋게봐주는건 확실
좋게봐주는건 확실
0
0
겸연쩍은 팥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팥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솔직히 어느정도라는게 자기합리화인듯
0
0
부자 털진득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털진득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높아서 나쁠건없음
0
0
착실한 노랑코스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노랑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