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인재장학금 고학년은 이번에 못받는건가요 글쓴이 2015.02.22. 00:03 1248 1 성적은 올랐는데 저번에는 받았고 이번에는 안나와서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피곤한 송악 15.02.22. 00:05 올해부터는 신입생만 줍니다 0 0 피곤한 송악 댓글 내용 복사 올해부터는 신입생만 줍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피곤한 송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