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원갈꺼면
글쓴이
- 2015.02.22. 02:43
- 1457
공대보다 자연대가 나은가여?
권한이 없습니다.
공대가 낫습니다
0
0
재미있는 하늘말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하늘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미있는 하늘말나리
큰차이 없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대가 낫다는건 개소리고, 별차이 없음 학점 더 높은 사람이 유리.
1
0
촉박한 풍접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풍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박한 풍접초
그럼 자연대가 학점따기쉽지않나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자연대라고 학점 따기 쉬운 거는 아니에요
이전에 마이피누에 각 과 평균 평점같은 거 올라온 적 있는데 공대라고 학점따기 어렵고 자연과학대라고 학점따기 쉬운 거 아니에요
과 마다 다 다르다고 보면 돼요.
이전에 마이피누에 각 과 평균 평점같은 거 올라온 적 있는데 공대라고 학점따기 어렵고 자연과학대라고 학점따기 쉬운 거 아니에요
과 마다 다 다르다고 보면 돼요.
0
0
도도한 상사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상사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업, 학문적 호기심, 자기 성향, 대학원 생활, 시간 등등... 여러가지를 고려해야 되는데, 걍 낫냐고 물으면 어떤 측면을 묻는 건지 모르겠는데..
0
0
신선한 분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분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