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생분들
글쓴이
- 2015.02.22. 09:00
- 1632
자취가 처음이라서 이제 물품구입중인데
밥솥을 뭐로 사야할까요..
엄마는 계속 3-4인용꺼 사라는데 그럴필요가 있는지..
그리고 좋은 제품있으면 추천 부탁해요!
밥솥을 뭐로 사야할까요..
엄마는 계속 3-4인용꺼 사라는데 그럴필요가 있는지..
그리고 좋은 제품있으면 추천 부탁해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늠름한 흰털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흰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돈많으시면 압력밥솥 개추천x100
0
0
귀여운 도꼬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도꼬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쿠쿠 3~4인용 압력밥솥좋아요..20만원대였는데 밥맛좋아요!
0
0
잉여 청가시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청가시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여 청가시덩굴
저도 첨부터 압력밥솥 살걸 ㅠㅠ
5만원짜리 샀는데 밥맛이 별로네요..
5만원짜리 샀는데 밥맛이 별로네요..
0
0
귀여운 도꼬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도꼬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인용께 젤 작은거에요. 일반밥솥말고 압력밥솥으로 아무거나 사면 다 거기서 거긴거 같던데요
0
0
멋진 떡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떡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잉 전 15만원짜린가? 3인용 밥솥 밥맛이 압력밥솥 밥맛보다 더 좋던데 ㅋㅋㅋ
0
0
날씬한 눈개승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눈개승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돈만있으면 좋은거로 사요
0
0
힘쎈 서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서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4인용이더라도 그냥 2~3인분만 해놓고 이틀동안 먹으면 되니까 상관 없어요. 오히려 너무 작은거사면 밥이 더 맛있게 안될듯
0
0
흐뭇한 큰꽃으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큰꽃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밥솥이있더라도해먹게되나요??..전자취를오래했지만 밥솥쓴적이거의없네요. 햇반이더경제적일듯!
0
0
멋진 노랑어리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노랑어리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제일작은거는 가득해도 하루먹고나면 또만들어야되고
또만들어야되고 밥먹을때마다밥해야할때가많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