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PA 자격증 관련..
- 2015.02.22. 13:41
- 2859
CPA 자격증이 시험합격후 2년 실무를 경험해야 공인회계사로 인정을 해준다는데 정말인가요??
그리고 CPA 자격증 취득후 대기업 재무팀이나 혹은 4대법인에 무난하게 취업할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이번학기에 세법을 들을 예정인데 CPA 준비생들의 놀이터라고 하더라고요.
초시 준비생이 큰 어려움은 없을지 궁금합니다..
CPA준비생이나 CPA분들 가르쳐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노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가는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노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가는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노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가는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노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가는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노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남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기업 재무팀은.. 합격하고나서는 눈에 안들어올겁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오동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남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갯완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갯완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울대도 떨어지는판국인데 ㅉㅊ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참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리고 부산대 학벌이면 회계법인 들어가는게 불가능은 아니라고함 그쪽도 학연이 엄청난지라 아예불가능한 학교들도 있다고 함
마지막으로 CPA시험과목 학교에서 수강하면 CPA준비하는넘들 항상 뒷자리에 앉아서 쳐잠 수업 듣는거에대해서는 무리 없지만 시험 성적은 보장 못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