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주 한 주만 지나면 개강이네요
글쓴이
- 2015.02.22. 18:23
- 1413
마이피누 게시판에 올라올글 예상해봅니다
제가 첫날에 부득이한 사정으로 수업에 못들어갔는데 수업 어떻게 진행하나요? 시험은 언제치나요? 다음시간 수업 하나요? 교제는 뭔가요?
그냥 첫날에 부득이한 사정 만들지말고 수업 들어가길...
제가 첫날에 부득이한 사정으로 수업에 못들어갔는데 수업 어떻게 진행하나요? 시험은 언제치나요? 다음시간 수업 하나요? 교제는 뭔가요?
그냥 첫날에 부득이한 사정 만들지말고 수업 들어가길...
권한이 없습니다.
ㅋㅋ 화이팅~
0
0
유쾌한 도라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도라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쾌한 도라지
쌩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왜하필 첫시간에 부득이한사정이 생기는지..ㅋㅋ
0
0
점잖은 보리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보리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점잖은 보리수나무
저도 밑에님이랑 비슷하게 생각함니다 ㅎ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걍 귀찮아서 째놓고 부득이한 사정 어쩌구ㅋㅋㅋ 한심
0
0
허약한 홍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홍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허약한 홍가시나무
뭐 사유들 들어보면 다 되도안하는 이유죠 수강 정정으로 수강 신청 됐다... 수강신청 못했던거 정정기간에 넣느라 못들어갔다 등등 걍 이런 이유라면 두번째 수업 들어가서 교수님께 첫 수업 못들어와서 아무거도 모른다고 말씀드리거나 교수님께 메일 보내면 안얄랴쥼 하는 교수님 아무도 음슬낀데... 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