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 제어 글쓴이 2015.02.22. 19:52 897 2 최재ㅇ 교수님 어떤 스타일이신가요? 강의후기에 정보가 없네요.. 윤천재교수님 이야기밖에.. ㅋㅋ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귀여운 상추 15.02.23. 14:44 근래에 몇년간 수업 안하셔서 자료가 없음 들은 바로는 설명하나는 끝내준다고 함 0 0 귀여운 상추 댓글 내용 복사 근래에 몇년간 수업 안하셔서 자료가 없음 들은 바로는 설명하나는 끝내준다고 함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귀여운 상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5.02.23. 16:02 귀여운 상추 와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와 감사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들은 바로는 설명하나는 끝내준다고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