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학공학 석사과정 재학중입니다
글쓴이
- 2015.02.22. 21:38
- 1201
연구직으로 공기업. 대기업 쪽으로
입사 생각중입니다
부산에서 계속 근무할수있는 기업
알아보고 있는데
화공이라 티오가 잘 안나는지
못찾고 있네요ㅠ
혹시 아시는곳 있으면 알려주세요ㅠㅠ
입사 생각중입니다
부산에서 계속 근무할수있는 기업
알아보고 있는데
화공이라 티오가 잘 안나는지
못찾고 있네요ㅠ
혹시 아시는곳 있으면 알려주세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육중한 갯완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갯완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공은 학사가 취업더잘되는현실...
0
0
침착한 박주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박주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기. . .선배님 죄송한데 족보얻을수있을까요?ㅜ 이번에 전과했는데 아는사람이 없어서. . .
0
2
기발한 리아트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리아트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반기술직으로 가는거면 석사한게 의미없게 되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