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5.02.22. 21:57
- 1316
.
권한이 없습니다.
그딴식의 4-2의 생활은 불가능해염 학기를 등록을 해야 4-2학기 수료 가능해염 그리고 4-2는 몇학점을 듣던 학비는 전액이에염 세상 참... 마음대로 원하는대로 되지 않아염
0
0
느린 개구리자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개구리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느린 개구리자리
글쓴이는 등록비얘기는 안 꺼냈구 면제분반만으로만 시간표 구성가능한 지 물은 거 아닌가염 글 수정된건감?
0
0
초라한 오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라한 오이
면제분반이 시간표에 안나타날낀데요? 등록으로 뜰려나? 그렇게 안되요 뭐 자세한건 과사
0
0
느린 개구리자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개구리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라한 오이
네 님말씀대로에요! 면제분반만으로 한학기 등록가능한지.. 과사에 물어봐야 하려나요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느린 개구리자리
방금 과사에 물어보니 가능하다고 하네요! 전 어차치 전액장학금 받아서..ㅎㅎ 여튼 답변 감사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규학기 동안은 12학점 이상 들어야 합니다
0
0
때리고싶은 당매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당매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때리고싶은 당매자나무
4학년에 한해서 예외라 1학점만 등록하면 돼요
0
0
느린 개구리자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개구리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느린 개구리자리
아 그렇습니까? 실례했네요 ㅎㅎ
0
0
때리고싶은 당매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당매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른 것들 해놓았다는 전제하에 그정도면 그냥 남들이랑 비슷해요. 근데 쌔리 수업만 듣고 학점만 높고 아무것도 안해놓으면 쌤쌤.. 오히려 4학년때 다 만들어야하니 더 힘들거에요
0
0
날씬한 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